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채팅상담

카카오톡을 이용하지 않는 분들이 거의 없을 정도로 국내에선 카카오톡이 메신저 분야에선 독보적 1위를 차지 하고 있는데요. 요즘에는 채팅 외에도 많은 카카오 서비스들이 출시를 하고 있는데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하여 조사해본 설명과 상담원과 연결을 해보시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론부터 말씀 드리면 전화번호는 별도로 없는 대신 채팅으로 상담원 연결이 가능했죠.

 

 

카카오톡 온라인 고객센터바로가기

카카오톡에 서는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아주 잘 정리가 되어져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문의의 경우에는 이미 홈페이지에 해결책이나 답변들이 정리가 되어져있습니다. 하단의 바로가기를 통하여 이동을 해 볼 수가 있어요.

 

카카오톡 FAQ

 

카카오톡 어플 고객센터 접속방법

홈페이지의 자주묻는 질문이 아닌 카카오톡 어플 자체로 고객센터에 접속이 가능해요. 카카오톡 상단의 네이버에 아래와 같이 ‘카카오 고객센터’라고 치면 채널 및 대화창이 검색이 됩니다. 이중 ‘카카오 고객센터’를 골라주세요. 그럼 카카오톡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이 채팅으로 가능해지는데요.

카카오 고객센터 채팅상담

카카오 고객센터를 선택을 하였다면 아래처럼 고객센터 메뉴들이 나와요. 카카오톡 고객센터 채팅을 통해서 상담원과 연결을 할수가 있습니다. 일반 상담원이 아닌 챗봇을 사용하게 되어지면 자주묻는 질문에 관련된 답변을 얻어 보실수가 있겠죠.

카카오톡 채팅 상담원 운영시간

카카오톡 채팅을 통한 상담원 연결의 경우는 연중무휴는 아니고 평일에만 운영이 되어 지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에서 오후 6시 30분까지 운영이 되어 지는데요.

  • 운영요일 : 월,화,수,목,금
  • 운영시간 : 아침10시 ~ 저녁 6시30분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카카오톡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상담원 연결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렸습니다. 카카오톡의 별도 콜센터는 운영하지 않아 전화번호가 없었습니다. 모두 채팅상담을 통해서 고객 지원을 하고 있기에 소개한 카카오톡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하는법 참고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