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문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이문세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노래듣기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1980년대 노래들을 한곡 함께 들어보도록 할까 하게 되는데요. 사실 이노래는 가을과 더욱더 잘어울리는 노래 이기도 하죠. 오늘 들어볼 노래는 이문세씨의 노래랍니다. 저도 엄청 좋아하고있는 노래랍니다. 이번에는 이상하게 이노래가 떠오르게 되어지더라구요. 그렇다보니 듣게 되었어요.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가을에 들어도 좋지만 이러한 식으로 쌀쌀한 겨울에 들어보아도 참 좋구나라고 하는 생각이 들게 되어지더군요. 이번 내용을 설명 해 드리는 이노래는1988년도에 발표를 하셨었던 정규 5집 앨범에 수록이 되어지게 되었던 곡인데요. 발표되어진지가 이제는 거의 30년 가까이 되어진 곡인데요. 한국의 발라드가수 하시면 빼 놓을수가 없으시죠. 특히나 1980년대 발라드를 대표하시는 가수분이십니다.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특히나 이분의곡들은 세월이 많이 지난 현재에도 들어보시기가 너무너무 좋은데요. 그러하기 때문에 후배가수들에게 많이 리메이크가 되어지곤 하죠.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가로수 그늘 아래 서면

방문자분들도 아마 이번에는 이분의 노래가 생각이 나셨을겁니다. 엄청많은 히트한 노래들이 있지만 이번에는 가로수그날아래서면 을 들어 보도록 할까요. 이곡역시 많은 후배가수들이 커버하거나 리메이크 하기도 하였었구요. 알다 싶이 모든 세대가 좋아할 노래이죠. 자그럼 오늘 준비해본 내용를 해보는 음악감상을 바로 감상을 해봐요.

상단에는 라이브 비디오입니다. LIVE로 들어보면 더더욱 노래의 맛과 멋이 느껴지는듯해요. 1994년도에 출연하셨었던 방송비디오인듯한데요. 사실 이노래 LIVE로 듣는게 좋기도 한데 남아있는 자료가 별로 없더구요. 상단에 비디오는 볼륨이 약간 작더군요. 그러하니 볼륨을 약간 키워서 들어보면 돼요.

또한 바로 상단에는 가사도 함께 들어 볼수가있는 음원듣기인데요. 가사가 궁금하다면 상단에 비디오으로 들어봐도 좋겠어요. 오늘의 추천곡 즐감해보시고 이만 저는 물러 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