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uva 삭제파일 복구 프로그램

recuva 제거화일 복구 프로그램

컴퓨터를 이용하다가 보면 본인도 모르게 화일을 제거해버리는 경우가 생기네요 매우중요한 문서나 사진이라고 한다면 당장 복구를 해야합니다. 요즘엔 데이터 복구 업체들도 많이 생기긴 하기는 했었지만, 프로그램을 활용해서 무상으로 해 보실 수도 있답니다.

삭제파일 복구 프로그램

물리적인 손상이 아니시라고한다면 빠르게 이번 소개해드리는 프로그램인 recuva를 사용을 해보시면 빠르게 복구를 해보실수가 있네요. 자 그러면 이번에는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레쿠바에 대해 설명해 드리도록할겁니다.

삭제파일 복구 프로그램

위에 보는 것처럼 오늘 설명를 해 드리는 제거화일 복구 프로그램의 주요 기능입니다. 꼭 컴퓨터의 하드디스크 뿐아니라 USB메모리나 기타 저장디바이스도 바로바로 복구가 되어집니다. 꽁짜 중에선 가장 좋은 프로그램이죠.

삭제파일 복구 프로그램

이번엔 더욱더이 이용하기 편리해보도록 한글판 포터블 버전을 설명해둘게요. 압축으로 첨부를 해두었습니다. 그러하기 때문에 쉽게 다운로드 받아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압축화일을 다운받아준 후에 압축을 풀어주게 되어지시면 바로 32비트, 그리고 64비트 실행 화일이 나오도록 되어지실 겁니다. 방문자분들의 컴퓨터에 맞는 실행화일을 실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레쿠바한글버전.zip

 

삭제파일 복구 프로그램

실행을 하시고나면 이러한 식으로 한글로 마법사가 시작이 되어질 건데요. 제거되어진 시점에서 복구 시도가 빠르면 빠를수록 좋다고해요. 복구될 확률이 알다 싶이 높다는겁니다.

삭제파일 복구 프로그램

마법사를 통하여 복구를 하면 되어 지는데 우선 제거한 파이의 유형을 선택을 해줘야 합니다. 제거되어진 화일의 유형을 선택을 하시게되어지면 확실히 조금더 빠르게 탐색을 해보게 되요.

삭제파일 복구 프로그램

또한 제거되어진 위치를 선택을 할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죠. 역시 제거되어진 위치를 아시고이다면 선택을 하시고 모르겠다 하면 알수없음을 선택해주시기바랍니다. 또한 난다면 이제 제거화일 복구가 시작이 돼요.

삭제파일 복구 프로그램

이런 방법으로 소개가 나오도록 되고, 시작을 누르시면 recuva가 선택하신 정보에 따라서 삭제화일 복구를 시작하게 되어져요. 이번 포스팅을 해 보았던 내용 참고해서 부디 복구 성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