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저가항공으로 진에어가 정말 큰 인기를 받고있답니다. 확실히 타 항공사에 비하며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할수가 있다는게 큰 매리트이에요. 프로모션을 해드리고있는경우도 많이 있고, 특가항공권도 번번히 있답니다.
그래서 해외여행을 준비하신 분들도 참 많으십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진에어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리도록 할까 하는데요. 휴대 수하물이나 위탁 수하물에 대해서 궁금하실 텐데요.
먼저 휴대수하물에 대한 부분인데요. 진짜로 기내에 반입할수가있는 수락 규정입니다. 가로,세로,높이의 합이 총 115cm 이내여야 해서 중량이 12kg 이하의 수하물이 해당합니다.
또한 추가적으로 노트북이나 서류가방, 핸드백중 한개를 추가 휴대하여 주실 수가 있다고해요.
다음은 위탁수하물에 대한 규정입니다. 꽁짜로 위탁할수가있는 허규모가에요. 우리나라선의 경우에는 수하물의 무게가 15kg 이해야하죠. 그리고 괌이나 사이판의 경우에는 2개가 가능해서 각각 23kg 이하여야 한다고 하는데요.
다음은 초과수하물에 대한 수수료 안내이에요. 우리나라선의 경우엔 1Kg당 2000원의 이용요금이 추가가 되어져요. 도착지역에 따라서 그 요금이 달라지게 되어지는데요.
다음은 운송금지품복이에요. 기내 휴대도 불가능해서, 위탁 수하물로도 불가능해지기도 합니다. 폭발물질이나 인화성물질, 방사성 독성물질이나 위협물질 그리고 드라이 아이스도 불가능하다고해요.
다음은 기내 반입 제한 품목들인데요. 휴대는 불가능하지만, 위탁은 가능한 물품들인데요. 창이나 도거류, 스포츠용품, 총기류, 호신용품, 공구류가 이에 해당이 되어집니다.다음은 위탁수하물로는 불가능하고, 반드시 휴대를 하여야하는 품목들인데요. 분실의 우려가 있는 품목들이 이에 해당이 되는군요. 오늘은 진에어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총정리 해 보았어요. 궁금증 해결이 되셨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