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전화번호 송금 방법 및 취소안내

반가워요 요즘에 토스 서비스 이용을 하는분들 매우 많으십니다 오늘은 방문자님 분들에게 토스 전화번호 송금에 관련된 정식 사이트에 내용 소개를 해보도로록 할게요 정식 사이트에 안내가 되어져 있는 내용이기도 해서 신뢰하고 이용해보실수가 있으실건데요.

토스 전화번호 송금

요즘에 토스 서비스 이용하신 분들 다양한데 한번 이용해보게 되니 정말 편리해서 다른 서비스는 너무 귀찮게 느껴지더군요 그것들 중에서도 토스 전화번호 송금 서비스를 제공되어지고있습니다.

토스 전화번호 송금

저는 사실 아직은 계좌 송금 안 해 보았는데 한 달에 열 번만 공짜이고 그 이후에는 500원에 이용요금이 발생하기 때문에 전화번호 송금을 한번 이용해드릴까 살펴보게 되었는데요 전화번호 송금을 경우는 수수료 없이 무제한 꽁짜로 이용을 할 수 있어요.

토스 전화번호 송금

그런 상황이다 보니 아주 큰 매력을 느끼게 되어 토스머니 전화번호로 송금하고있는 기능을 이용해 보려고 알아봤는데요 곰곰히 생각해보게되면 전화번호로 송금을 하게 되면 어떤 계좌로 들어갈지 궁금하셨는데 알고보니 일반은행 계좌가 아닌 토스머니 형태로 전송이 되어진다고합니다.

그렇다보니 해당 전화번호 정보로 가입이 되어져있지 않다고 한다면 약간은 보류하고 있다가 24시간 동안 가입되어지지 않으신다면 다시 반송 되어지는 시스템이라고 해요.

토스 전화번호 송금

경우에 따라 계좌 송금 인아 전화번호 송금을 잘못 하시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답니다 그러한 경우는 상단에 정식 토스 정식 홈페이지에서 안내를 해 주고 있는 것과 같이 송금을 잘못했을경우 대처할수가있는 방법 들인데요.

토스 전화번호 송금

토그렇지만스 전화번호 송금 하시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한데요. 여기 부분을 눌러 주셔서 이러한식으로 보내는 금액과 받으시는 분에 관련된 내용를 적어주면 되는데요. 이곳에 전화번호를 눌러주신다면 전화번호 송금(토스머니)이 되어졌을겁니다.

토스 전화번호 송금

그렇지만 토스 전화번호 송금 잘 못 하시는 경우가 있을수가 있기도 한데 이런 경우엔 타임라인에서 송금내역 중에서도 클릭해 주시면 이런식으로 송금 취소를 해보실 수도 있답니다 그렇기에 잘못 보내셨다면 곧 이런식으로 송금 취소를 할 수도 있답니다 참고해보시기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