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블루투스 연결 따라하기

컴퓨터 블루투스 연결 해보시는법어서오세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블루투스를 연결하시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해 드려볼게요.최근는 블루투스 기기가 참 많죠. 대표적인 컴퓨터 주변디바이스인 키보드, 마우스들도 그렇고, 이어폰도 블루투스인 경우가 많기도 합니다.

컴퓨터 블루투스 연결

오늘은 컴퓨터 블루투스 연결을 하시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 드려 보도록 할께요. 노트북에는 기본적으로 블루투스 디바이스가 있으실 겁니다. 그렇지만, 컴퓨터에는 블루투스 동글을 연결해보시면 블루투스 사용이 가능해지죠.

컴퓨터 블루투스 연결

가장가장 먼저 블루투스 디바이스의 Driver는 인스톨가 되어졌다고 가정하고 진행해드려 볼건데요. 윈도우10 기준으로는 시작버튼을 눌러주게 되면 좌측 모서리에 톱니바퀴 모양이 있죠.이곳을 클릭을 해주시게 되면 바로바로setting 홈페이지로 이동이 될거에요. 또는 우측아래에 있는 시계부분에서 위로 올리기 해보신다면 블루투스 아이콘이 보일거에요. 더블클릭을 해봐도 바로바로 설정 URL로 이동을 하실겁니다.

컴퓨터 블루투스 연결

셋팅으로 들어오신 경우 라면 이런 방법으로 나오게 되었을겁니다. 여기에서 정치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을 눌러 보시면 됩니다. 이부분을 클릭을 해주시게 되면 디바이스 설정 페이지가 나오게 되어 지실겁니다.

컴퓨터 블루투스 연결

그중 블루투스 및 기타 디바이스 부분을setting하게 되신다면 돼요. 가장 가장 먼저 블루투스를 켬 해주시고, 블루투스 또는 기타 디바이스 추가를 클릭을 해보세요.

컴퓨터 블루투스 연결

페어링 하시게 될 기기도 블루투스를 켜주신 상태에서 이 위치에서는 블루투스를 골라주면 바로 바로 디바이스 스캔을 해보게 되어진답니다.

컴퓨터 블루투스 연결

어쩌면 키보드, 마우스, 이어폰과 같은 디바이스들은 PIN입력 없이 바로바로 연결이 거의다 되실 겁니다. 그렇지만 핸드폰의 경우에는 PIN을 입력하고 있는 절차가 나오게될수도 있답니다. 안내에 따라 진행을 해주시면 컴퓨터 블루투스 연결이 완료가 되어 지게 될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