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훈련소 내자녀찾아 보기 안내
대한민국의 건장한 남성이라면 전부가 군대에 다녀와야하죠. 아마도 자녀가 군입대를 해보시게 되어지면 상당히 걱정이 되어질 겁니다. 근래에는 그렇기에 컴퓨터를 통해서 편지도 쓰고, 자녀도 찾아 보실 수가 있죠.
이번엔 육군훈련소 내자녀찾아 보기 서비스에 대해 안내해보도록 할건데요. 누구나 간편하고 쉽게 인터넷으로 확인해보실수가 있으시죠. 자 그럼 바로즉시 소개를 해 보겠는데요.
가장우선 방문해 주신 분들도 육군훈련소 페이지로 바로 이동을 해주셔야해요.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육군훈련소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오른쪽에 내자녀찾아보기가 있습니다.
이 기능을 통하여 사진을 찾아보시거나, 편지를 쓰실수가 있습니다. 아래에 바로가기 링클르 누르시고 내자녀찾아보시기를 눌러 주셔도 됩니다.
이제 위에 보는 것처럼 홈페이지로 이동을 할 수가 있을 겁니다. 훈련병의 입영날짜와 생년월일, 또한 이름을 입력해서 내자녀찾아 보기를 해볼수가 있으시죠. 분대사진과 포토존 사진을 보실수가 있네요.
입대하자마다 바로 조회가 가능하신건 아니고 입영다음주 화요일 정오부터 자녀찾아 보시기 또는 편지쓰기가 가능합니다. 사진의 경우 1차분대사진은 잉엽일 다음주 수요일, 2차 분대사진은 입영후 4주차 수요일에 가능 해요.
스클로 바를 내려보면 이러한식으로 자녀를 찾아 보실 수가 있는 메뉴가 나오게되어 지시는데요. 이곳에 입영날짜를 입력하시고, 생년월일을 입력해주신 후에 훈련병이름을 입력하시고 검색하시면 돼요.
검색조건에 맞는 내역이 있으시다면 이곳에 검색이 되시게 되었을겁니다. 입영일, 교육연대, 중대, 소대, 교번, 생년월일 또한 이름이 나오도록 되어진답니다.
또한 이 홈페이지를 통하여 자녀에게 편지를 쓰실수도 있습니다. 지금은 편지쓰는게 대단히 편리해졌습니다. 이번엔 육군훈련소 내자녀찾아보시기에 대해 안내 해봤는데요 오늘 안내를 해본 내용 도움이 되었다고 한다면 좋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