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인코딩 프로그램 다음팟인코더 다운로드

간만에 IT정보를 내용을 설명 해보네요^^ 요번에는 인코딩 프로그램을 하나 정보 안내를 해둘게요. 꽁짜로 제공이 되어지고있는 다음팟인코더라고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상당히 대표적으로 유명한 프로그램이에요.

무료 인코딩 프로그램

오늘 준비해본 다음팟인코더 다운로드는 다음 정식 홈페이지에서 받아 보실 수 있는데요. 찾아들어가시려면 다소 복잡하고 귀찮은 일이에요. 그렇기에 제가 바로 받을수 있게 바로가기 버튼을 달아드렸습니다. 아래 다음팟인코더 홈페이지 바로가기 링클르 클릭을 해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인코딩이란 쉽게 말해 동영상데이터를 코덱을 활용해서 압축을 하고 있는겁니다. 어떻게 인코딩을 하냐에 따라 확연히 달라지죠.

무료 인코딩 프로그램

압축률이 좋은 코덱을 셋팅하시면 규모가 작아지죠. 또한 인코딩 프로그램을 통해 해상도도 변경할수있고, 앞서말해드린것과 같이 코덱을 셋팅을 하게되어 인코딩을 할수도 있습니다. 굉장히 편하고 쉽게 할수 있는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무료 인코딩 프로그램

인코딩을 쉽고 빠르게 해주시는 다음팟인코딩을 내려받아보도록 할까요.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하셔서 내려받기를 하면 된느데요. 인코딩 프로그램중에서 가장 명성있고 성능이 좋은게 다음팟인코더에요. 이용해보는 방법들도 어렵지 않고 프리셋도 많기도해서 쉽게 해보실수 있으실건데요.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