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 고객센터 번호 이용권 구매

멜론은 국내 최다 4,000만곡을 보유하는 넘버원 뮤직플랫폼입니다. 최근곡을 들을때 너무 좋아요. 음악추천까지 해줘서 들어 보고 있다가 보면 좋은노래들을 많이 들어볼 수가 있어요. 멜론차트 탑100에 보시면 최근노래들을 들어볼 수가 있답니다. 음악들을때 정말 너무나도 좋은 멜론입니다.

멜론 고객센터 번호

 

 

멜론 고객센터 전화번호

멜론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7727 평일 09:00~18:00

멜론 고객센터 번호는 1566-7727번 입니다. 상담시간은 주중 아침 9시부터 저녁 6시까지입니다.

멜론 이용권 구매

멜론 고객센터 번호

멜론 사이트에서 멜론 사용권 구매가 가능해요. 사이트 오른쪽 위을 보시면 사용권구매라고 보이실겁니다. 그럼 멜론 사용권을 구매를 할수가있는 페이지가 열려요. 추천이용권, 할인특가, 전체이용권, 사용권선물, 쿠폰등록, 멜론캐쉬충전을 사용해볼수가 있어요. 필요하신 분들은 하단에 바로가기를 통하여 이동해보시면 되요.

 

멜론이용권구매

 

멜론 고객센터 서비스

멜론 고객센터 번호

멜론 고객지원센터에선 멜론 사용권 안내와 회원 정보 관리 또한 서비스 사용 안내에 대하여 나와 있답니다. 다양한 서비스 게시판이 있어서 사용해보시길 바랄게요.

 

멜론고객센터

 

멜론 자주하는 질문

멜론 고객센터 번호

빈번히하는 질문의 내용들만 잘 살펴보셔도 조금씩은 궁금했었던 것들이 풀리기도 하게 되는데요. 서비스문의/오류, 결제/해지/환불, 이벤트, 이용권 이용문의, 회원정보, 기타와 같이 유형별로 내용을 검색해서 볼 수가 있답니다. 멜론 서비스 이용하게 되시다가 궁금해하는점이 있다고 한다면 빈번히하는질문 게시판도 한 번 살펴보게 되면 좋을듯하네요.

음악이 생각날 때가 많이 있기도 한데 이번 신곡이나 장르에 맞게 음악을 선택 하셔서 들을 수 있는 멜론에서 음악을 들어보시죠. 멜론을 사용 해보면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오늘 알려드린 정보를 보시고 고객센터를 사용해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