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파일 용량 줄이기 완전 쉽네요

그림파일 용량 줄이기 완전 쉽네요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이미지 화일의 용량을 굉장히 쉽고 편하게 단번에 확줄여주게되는 법에 대해 안내 해 드리도록 할께요. 따로 방문하신 분들은 프로그램을 설치 하게 될 필요가 없는데요.

그림파일 용량 줄이기

설치 하지도 않고 바로 홈페이지를 통하여 그림화일 용량 줄이기를 해볼수가 있으십니다. 자 그러면 즉시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그림파일 용량 줄이기

위에보이는것과같이 방문해 주신 분들도 상단에보이는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 주셔야하게 되는데요. 영문으로 되어진 홈페이지인데 상당히 쉽게 이미지 압축이 가능합니다.

아래에 있는 바로가기 버튼을 달아두었는데요. 아래 바로가기를 누르시고 나서 Try it을 누르셔서 서비스를 실행을 해주시기바랍니다.

[https://compressor.io/]

그림파일 용량 줄이기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보게 되었다고한다면 이러한식으로 나오도록 될건데요. 이 화면에서 가운데 보시면 Select File이라고된 부분이 있는데요. 이 부분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림파일 용량 줄이기

이 부분을 누르시고 방문자님들이 압축하시게될 그림파일을 선택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렇게 하면 이렇게 파일이 업로드가 되게 되어지실 겁니다.

그림파일 용량 줄이기

화일이 업로드가 되어지게 되어 졌다면 이러한식으로 바로 압축이 진행이 되어 지게 되어 지고 결과물이 보이시게 되어질 것입니다. 저는 크기가 그리 크지 않은 화일을 올렸음에도 72%나 크기가 줄어들었어요.

그림파일 용량 줄이기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게 되어지시면 바로 압축한 화일을 다운로드 받을수 있게 되실 겁니다. 이러한식으로 크기가 확줄어들었네요. 이번엔 그림화일 용량 줄이기를 하는법 정보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