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 뚫은 곳 부음 원인요약

요번에는 귀 뚫은 곳 부음 현상이 왜 발생하고, 어떻게 대처를 하는지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려고 해요. 자주 이용을 하던 귀걸이는 괜찮았는데 해보지 않은 귀걸이를 착용하고 이러한 현상이 발생할 일이 제법 있습니다.

귀 뚫은 곳 부음

귀 뚫은 곳 부음

그러하기 때문에 오늘은 귀 뚫은 곳 부음 현상이 왜 발생하시는지에 대하여 한번 알아볼거에요. 가장 번번히 발생하시는 원인은 바로 귀걸이의 재질에 따라서 발생하시는 금속알레르기 반응일 수가 있습니다.

귀 뚫은 곳 부음

귀걸이는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지시게 되는데요. 금속 알레르기가 발생하시는 원인은 금속물을 착용한 상태에서 땀이 발생하면 이온화되니 금속이 땀속의 단백질과 결합하여서 반응을 일으키게 되어진답니다.

귀 뚫은 곳 부음

따라 크게 부작용을 발생하시는 경우라고 한다면 가렵고 빨개지고 고름까지 발생하게 되거든요. 이런 경우 우선 귀걸이는 빨리 빼두는게 좋겠어요

귀 뚫은 곳 부음

또한 귀 뚫은 곳 부음을 치료하기 위해는 소독제로 소독을 하고 소염제를 복용하시는게 좋을겁니다 .이러한 방법으로 몇일간 소독을 하게 되는데도 단 한 번도 가라앉지 않는다면 병원에 내방 해야 하답니다.

귀 뚫은 곳 부음

또는 혹처럼 불어나게 되어지는 켈로이드 현상이 발생할수가 있기도해요. 오늘은 귀 뚫은 곳 부음 현상이 발생하시는 원인과 대처방법을 안내를 해보았는요 빨리 대처해서 많은 참고가 되셨길 바래요.